네이버톡톡
[로보락] Q REVO! (회수형)
현대사회의 필수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Q REVO!
513
2
리뷰어 신청현황
11
5
100%
카테고리 배송 체험단/블로그/생활
진행상태 베스트발표 마감
모집희망SNS
제공내역

로보락 q revo (회수형)+ 원고비 5만원

검색 키워드
로봇청소기 추천 + 로보락 q revo - 안내드린 키워드를 제목, 본문, SNS 해시태그에 넣어주세요.
참여 안내 사항
- 필수 키워드 : 로봇청소기 추천 + 로보락 q revo
* 상단의 키워드를 활용하여 제목에 1회, 내용에 5회 이상 넣어서 포스팅을 작성해주세요
- 일반 키워드 :#로봇청소기 #로보락 #로보락qrevo #로보락q


*해당 캠페인은 체험 후 반납해주셔야 하는 회수(렌탈)형 캠페인입니다.
*회수형 주의사항
1.제품 미 회수 또는 제품이 망가진 경우, 유상비용 청구됩니다.
2.제품 반송 시 원포장상태 그대로, 파손되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 원활한 제품 회수를 위해 박스, 스티로폼, 액세서리 등 처음 받으신 제품 그대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3.회수 방법
- 캠페인 종료 후 브랜드에서 직접 회수
- 원고 마감일 이후 회수 진행
- 브랜드에서 택배 예약, 택배기사님께 포장하여 전달

*로보락 S 시리즈 및 타 로봇청소기 비교성 포스팅 작성은 삼가해주세요(수정요청예정)
*로보락 q revo 만의 장점을 작성해주세요





- 캠페인 미션
1. 제품을 받으시고 각 제품 사진 + 실 사용 사진을 찍어 15장~20장 사진,10초 이내의 동영상,
1500~2000자 사이의 글을 업로드 해주세요
2. 멀티 도크에 탑재된 핸즈프리 기능으로 유지 관리가 편하며, 말끔하게 청소가능하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3. 45도 따뜻한 공기로 물게러를 완전히 말려,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4. 먼지를 비우지 않고 최대 7주간 사용 가능하며, 최대 400m의 면적을 물걸레로 청소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물통을 채운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5. 도크 베이스가 쉽게 분리되므로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6. 듀얼 물걸레가 회전하며 압력을 가해 손쉽게 얼룩을 제거하여 언제나 말끔한 바닥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7. 200rpm의 회전 속도로 카펫을 진공 청소하고 도크로 돌아갈 때 물걸레가 자동으로 올라가며 바닥과 카펫이 한 번에 청소되며 얼룩진 물자국이 남지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8. 5,5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다양한 바닥 유형에서도 먼지와 이물질을 쉽게 포착하여 더욱 깨끗히 청소한다는 점을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9. 고무 재질의 브러시가 머리카락 엉킴 없이 효과적으로 청소하며, 울퉁불퉁한 표면에서도 완벽한 클리닝 선사한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10. q revo 가 위험한 물체를 탐지하고 알아서 피하므로 청소시작전 바닥에서 물체를 일일이 정리할 필요가 없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11. 계단 및 쉽게 갇힐 수 있는 공간을 탐지하고 '진입 금지 구역'으로 설정하도록 제안한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12. 사용자 지정 청소 루틴으로 앱에서 집 전체는 물론 특정 공간이나 주방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의
청소 루틴을 설정하여 청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13. 음성제어 기능이 있어 단축키를 사용하면 집 전체 또는 특정 공간의 청소를 목소리만으로 간단히 시작할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14. 저소음 청소 모드, 세척 가능한 e11등급 공기 필터라는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15. 로보락 q revo URL을 넣어주세요
로보락URL: https://smartstore.naver.com/roborock/products/9668648497



※ 컨텐츠 업로드 후 6개월 이상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삭제 시 재 업로드 요청)
※ 제공받은 제품은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 교환을 허용하지 않으며, 적발 시 제품 가격 환불 및 캠페인 참여가 제한 됩니다.
※ 컨텐츠 등록 기간 내 컨텐츠 미등록 시 서비스 이용료 및 제품가격에 대하여 비용 청구됩니다.
※ 선정 후 단순 변심에 의한 제공내역 옵션 및 배송지 변경은 어렵습니다.
캠페인 기간
리뷰어 신청 2024-02-01 ~ 2024-02-04
리뷰어 발표 2024-02-05
콘텐츠 등록 2024-02-06 ~ 2024-02-28
캠페인 결과발표 2024-02-29
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